본문 바로가기
보는거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리스트 시즌7-14화 (스포 있음)

by 목하하하 2020. 5. 21.
728x90
반응형

블랙리스트 시즌 7-13화의 한 줄 내용

 

리즈는 유능한 사립탐정에게 아무도 모르게 일리야 코슬로프에 대해 알아보는 의뢰를 한다. 


블랙리스트 시즌7-14 (NO.126 트와미 울룰라크) 줄거리 시작

 

 

알래스카 남부연안

레드는 18시간 동안 연락이 끊긴 운전사와 자신의 화물을 찾으러 가는 중이다. 

이번이 두번째 도난이라, 화물에 붙인 GPS를 따라갔으나 이미 컨테이너는 호수에 가라앉아 있었다. 

 

다시 워싱턴으로 돌아온 레드에게 조언을 구하러 찾아온 아람

장례식장에서 엘로디의 혼전계약서를 본 이후, 그는 엘로디가 그녀의 남편을 죽이지 않았을까 하는 의심을 지울 수 없다. 

그런 아람에게 레드는 남편의 시체에서 혈액 표본을 채취해 오면 비밀리에 검사해줄 사람을 소개해 준다고 한다. 

 

한편 레드는 자신의 도난당한 화물에 대한 범인을 잡기위해 FBI 전담팀에게 알래스카 삼각지대에 대한 미스터리를 풀어보자고 한다 

이 미스테리를 풀면서 그간 물건을 훔친 자들을 함께 알아내고자 한다.  

 

FBI는 이사건이 레드만을 위한 사건인 것 같기도 하지만 알래스카 삼각지대에서 유독 많은 사람이 실종되는 건 사실이기에 사건을 진행하기로 결정한다. 

 

레드는 자신의 도난당한 물건 일부가 이탈리아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그곳으로 향한다. 

 

알래스카에서는, 레드의 물건을 훔친 자들이 컨테이너 속에서 함께 발견된 남자를 어떻게 처리할지 고심한다.

그 남자는 자신이 납치되어 이곳에 있게 되었다고 주장하지만 범인들은 믿지 않고, 가둬둔다. 

 

전담팀에서는 리즈. 박 요원, 레슬러가 알래스카 FBI로 파견되어 본격적으로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알래스카 지부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박요원은 당시 많은 문제를 일으키고 그곳을 떠났기에 모두 그녀를 반기지 않는다.  

 

레슬러와 리즈는 도난당한 화물들이 어떤 특정 직원이 통과시킨 화물들이라는 점을 파악하고 그의 집으로 찾아간다.

마치 병든 노인같은 모습으로 두 사람을 방심시킨 직원은 불시에 총으로 공격하고 결국 사망한다.

그리고 레슬러와 리즈는 그의 집에 있어서는 안 될 항만 관련 데이터들이 있는 것을 확인한다.

 

죽은 직원의 집에 있던 자료를 통해 범인들의 다음 타켓을 알게 된 전담팀은 그들을 현행범으로 잡고자 

일부러 물건의 주인에게 경고하지 않은 채 배송되게 한다. 

 

아람은 엘로디를 의심하는 자신을 자책하며 그녀에게 죄책감을 가지지만 확실하게 하기 위해 그녀와 함께 관을 고르러 간다.

그리고 그녀의 남편 시체에서 혈액을 뽑아 레드가 말해준 전문가에게 검사를 요청한다. 

 

레드에 이어 뎀베까지 시도

이탈리아에 간 레드.

자신의 용연향을 훔쳐 판 자의 이름을 알아내기위해 구매한 자를 찾아간다. 

순순히 공급자를 말하지 않자 용연향으로 만든 향수를 주저 없이 깨뜨리는 레드....

 

구매자는 결국 자신에게 물건을 판 사람의 이름을 레드에게 알려주고, 

레드는 FBI에 범인이 트와미임을 알린다. 

 

한편 아람은 남편의 관을 고르러 갈 엘로디를 기다리다 그녀의 집 앞에서 봤던 남자가 악의 꽃 사건의 관련자 프래킷임을 깨닫는다.

그 길로 프래킷에게 간 아람은 그가 모든 범죄를 말할 의무가 있다며 엘로디 집에 간 이유를 말하라고 한다

 

다시 알래스카에서는..

범인들을 현행범으로 잡기 위해 박요원은 컨테이너를 운전하고 레슬러와 리즈는 그 뒤를 쫓기로 하지만

박요원이 컨테이너와 함께 납치되고 만다.

범인들은 박요원을 컨테이너에서 발견된 남자가 가둬진 곳에 함께 가둔다.

박요원은 그 안에 있던 남자와 함께 도망치는데 성공하지만, 그 남자는 그녀의 엄마 살인사건과 연관된 인물이었다.

그리고 그 사건은 그녀가 선을 넘게하여 결국 알래스카를 떠나게 만들었다. 

 

레드에게서 범인의 이름을 들은 FBI는 트와미가 있을만한 곳을 수색한 결과 그를 체포하는 데 성공한다.

리즈는 어떻게 박요원의 엄마 살인사건 주요 용의자가 그녀와 한 컨테이너에 있게 되었는지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이 일을 꾸민 자가 레드임을 알게 된다. 

 

화가난 박요원은 레드를 찾아가 내 인생에 끼어들지 말라고 하지만, 레드는 그녀가 자기 자신에 대한 혐오를 멈춰야 한다고 말해준다.

그 말을 들은 박요원은 사실은 자신이 엄마를 약물과다로 죽게 만들었기 때문에 용서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말문을 잃은 레드... 

 

박요원은 쿠퍼부국장을 찾아가 자신이 엄마의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넘어버린 선에 대해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쿠퍼는 리즈에게 왜 사실대로 말하지 않았냐 추궁하지만 리즈는 박요원을 믿어줘야 한다고 말한다. 

 

아람은 엘로디와 프래킷을 대면시킨다.

프래킷은 악의 꽃 사건에 적극적으로 가자 고한 건 엘로디 남편이 아니라 엘로디였으며, 그녀의 남편을 일부러 참가자로 뽑히게 만들었다고 한다.

반대로 엘로디는 아람에게 자신을 믿으라며 다 거짓말이라고 말한다.

눈물로 자신의 무죄를 주장하는 엘로디....

하지만 엘로디 남편의 혈액표본 검사 결과가 나오고, 아람은 엘로디를 살인죄로 체포한다. 

 

결국 혼자 남겨진 아람....

 

 

 

728x90
반응형